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센터 대표번호

02-3448-8980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전화상담불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 플러스친구 검색창에 '바디프랜드'검색 - 카카오톡 답변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내선번호 안내

대표번호 연결 후 아래 내선 안내를 참고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 01서비스 접수

    서비스 접수

    - 제품 이상 / 간단한 사용방법 문의 / 제품 점검 문의 /서비스기사 방문일정 문의

    소모품 교체

    - 시트 판매 / 부품 교체

    분해+조립 접수

    - 포장, 이동을 제외한 제품 분해 및 재조립

    제품설명서/사용 방법 알아보기 >온라인 서비스 접수 >

  • 02렌탈정보 변경 문의

    렌탈 결제정보 변경

    - 렌탈 결제 수단 변경 / 출금일 변경

    렌탈료 납부

    - 미납금 / 잔여 금액 일시 납부 문의

    계약해지 상담

    - 렌탈 중도 계약 해지 / 위약금 문의

  • 03안마의자/라텍스 배송 문의

    배송일정 문의(안마의자/라텍스)

    - 배송일정 문의 / 지정일 요청 (정수기 배송문의: 내선 4번)

    이전설치일정 문의(안마의자/라텍스)

    - 이전설치비용 입금 후 진행일정 문의

    안마의자/라텍스 이전설치 접수 바로가기 >

    ※ 정수기 이전설치 접수: 내선 4번

  • 04정수기 배송 문의

    정수기 배송일정 문의

    - 배송일정 문의 / 지정일 요청

    정수기 이전설치 접수/일정문의

    - 이전설치 접수 / 이전설치 진행일정 문의

  • 05정수기 사용 문의

    정수기 필터 / 탄산수기 실린더 문의

    - 발송 주소 변경 / 추가구매 / 사용 문의

    정수기 제품 문의

    - 제품 상세 문의

    정수기 필터 / 탄산수기 실린더 구매하기 >

  • 06유통사 구매 정보 확인

    하이마트 / 삼성디지털프라자 / 전자랜드

    - 구매 정보 확인 / 사은품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