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용안내
내선번호 안내
대표번호 연결 후 아래 내선 안내를 참고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01서비스 접수
서비스 접수
- 제품 이상 / 간단한 사용방법 문의 / 제품 점검 문의 /서비스기사 방문일정 문의
소모품 교체
- 시트 판매 / 부품 교체
분해+조립 접수
- 포장, 이동을 제외한 제품 분해 및 재조립
-
02렌탈정보 변경 문의
렌탈 결제정보 변경
- 렌탈 결제 수단 변경 / 출금일 변경
렌탈료 납부
- 미납금 / 잔여 금액 일시 납부 문의
계약해지 상담
- 렌탈 중도 계약 해지 / 위약금 문의
-
03안마의자/라텍스 배송 문의
배송일정 문의(안마의자/라텍스)
- 배송일정 문의 / 지정일 요청 (정수기 배송문의: 내선 4번)
이전설치일정 문의(안마의자/라텍스)
- 이전설치비용 입금 후 진행일정 문의
※ 정수기 이전설치 접수: 내선 4번
-
04정수기 배송 문의
정수기 배송일정 문의
- 배송일정 문의 / 지정일 요청
정수기 이전설치 접수/일정문의
- 이전설치 접수 / 이전설치 진행일정 문의
-
05정수기 사용 문의
정수기 필터 / 탄산수기 실린더 문의
- 발송 주소 변경 / 추가구매 / 사용 문의
정수기 제품 문의
- 제품 상세 문의
-
06유통사 구매 정보 확인
하이마트 / 삼성디지털프라자 / 전자랜드
- 구매 정보 확인 / 사은품 문의
-
07라텍스 사용 문의
라텍스 / 프레임 제품 문의
- 제품 상세 문의
-
08인사 / 총무 분야 문의
인사문의
- 채용 문의 / 인사·총무 업무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