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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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및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2. 먼지가 많거나 녹이 슬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및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3. 직사광선 아래 또는 실내 온도가 40도를 초과하는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4. 실외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5. 난방기구 근처나 열 발생 장치 등의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6. 바닥이 평평하고 안정된 장소에 설치 및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7. 사용하기 적당한 공간과 환기가 잘 되는 곳에 설치하시기를 바랍니다.
8.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9. 다른 전기제품 또는 의료제품과의 혼용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0. 사용하기 전에 제품 상태를 확인하시고 균열, 분열 등의 노화 상태가 보이면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11. 본 제품 위에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을 올려놓지 마십시오.
12. 제품에 이물질을 쏟거나 뿌리지 마십시오.
13. 유아나 반려동물 등이 다리 받침대 밑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4. 다리 받침대 위에 앉거나 발을 딛고 일어서지 마십시오.
15. 손, 발, 긴 머리 등 신체 부위 끼임에 주의하십시오.
16. 사용 중 통증이나 고통이 심할 시에는 즉시 사용을 멈추고, 사용자의 건강 상황에 맞는 후속 조치를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7. 연속적으로 사용 시에는 몸에 무리가 갈 수도 있으니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맞추어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18. 에어로졸(스프레이) 제품을 사용하거나 산속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작동시키지 마십시오.
19. 장신구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20. 제품에 물건을 떨어드리거나 빈 곳에 물건을 집어넣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21. 본 제품에 손상된 케이블, 플러그가 있거나 혹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물에 빠진 경우에는 작동시키지 마시고 검사 및 수리를 위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십시오.
22. 온열 기능 사용 시 화상에 주의하십시오.
23. 본 제품은 설명서에 기재된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24. 제품을 전원 케이블로 운반하거나, 손으로 케이블을 잡아당기지 마십시오.
25. 본 제품을 보호 접지된 전원 콘센트에만 연결하십시오.
26. 사용하기 전에 제품의 전원 상태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27. 본 제품을 전원 분리가 어려운 곳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28. 전원은 교류 220V 전용 콘센트를 사용하십시오.
29. 한 번에 두 사람 이상이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30. 전원 플러그를 분리할 때 전원 케이블을 잡아당기지 말고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잡고 빼십시오.
31. 제품의 케이블이 손상되거나 과도하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32. 마사지 받은 후에 잠이 드셨을 때는 저체온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33. 120kg 이상 하중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34. 제품 위에 서 있지 마십시오. 누운 상태에서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35. 제품의 다리 받침대를 수동으로 들어 올리지 마십시오.
36. 리모컨을 힘으로 잡아당기거나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37. 리모컨 버튼을 빠른 속도로 연타하지 마시고, 버튼이 눌려 있는 상태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38.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기 전에 전원 스위치가 꺼짐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39. 제품을 청소하거나 손질할 때는 전원 플러그를 뽑고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40. 제품을 청소할 때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고, 신나 등의 유기용제나 화공약품 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41. USB 충전 단자를 사용하여 충전 시, 차폐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주의사항
- 다음과 같은 사람은 제품의 사용을 자제해 주십시오.
※ 마사지베드를 사용하면 안 되는 고객
1. 혈전증(thrombosis)과 색선증(embolism) 등 의사로부터 사용이 부적절하다고 진단받은 자
2. 임신 초기인 자(1기, 초기 3개월)
3. 심장, 신장 및 간에 중증 질환이 있는 자
4. 조현병 또는 다른 정신 질환이 있는 자
5. 조절되지 않는 뇌전증 또는 뇌 질환이 있는 자
6. 혼자 거동이 불가능한 자
※ 마사지베드 사용 시 전문의 진단이 필요한 고객
1. 임신 초기를 제외한 임신부 중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부작용이 우려되는 자
2. 정상보다 체온이 높으면서 오한, 발열 등 급성 염증 증상을 동반한 자
3. 중증 피부 질환(욕창, 화상) 등이 있는 자
4. 악성 종양 등이 있는 자
5. 고령, 급격한 체중 감소 혹은 기타 질환으로 근 감소가 있는 자
6. 급성 디스크 및 급성 경추염좌(cervical sprain) 진단을 바은 자
7. 의사 표현이 자유롭지 못한 자
8. 거동이 불편한 자
9. 기타 몸의 이상을 느끼고 있는 자
렌탈 신청/구매 문의
1. 렌탈 약정기간 내에는 렌탈 중인 제품의 소유권이 바디프랜드에 있습니다.
2.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3. 설치회수실비는 신규 렌탈 시 면제되나, 계약 해지 시 고객부담으로 청구됩니다.
4. 안마의자 새상품 렌탈/구매 시 무상AS 5년입니다.
(단, 영업용 및 다중이용시설 설치 시 무상AS 기간의 제약이 있으며, 관련 상담은 02-598-898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본 안내사항에 기재된 각 제품의 요금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7. 렌탈기간 동안 사용자 책임이 아닌 사유로 제품의 고장, 훼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사용자 귀책으로 인한 고장·훼손·분실의 경우는 수리비 및 부품 교환비용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8. 피해보상기준은 품질보증서 및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9.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10. 마사지베드 렌탈제품의 의무약정기간은 60개월이며, 의무약정기간 내 중도해약 시 잔여 렌탈료의 10~20%에 해당하는 금액과 설치회수실비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할인받은 금액이 위약금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11.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12. 위약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렌탈료 총액 - 납부의무발생금액) x 10~20% + 설치회수실비
(선납금 납부 시의 계산방식과 다를 수 있으며, 기존에 납부 완료한 회차에 따라 산정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3. 구매처에 따라 증정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새 제품(무상AS 5년)입니다.
본 제품은 설치상품으로,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 배송
1) 배송 지역 :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3) 비용 추가
- 리퍼, 행사특가 제품 사다리차 이용비용 고객 부담 (엘리베이터 사용불가, 진입로 협소 등)
- 엘리베이터 사용료 발생 시 고객 부담
- 리퍼, 행사특가 제품 제주도 배송 시 물류비 발생
- 배송 가능한 섬 지역의 경우 물류비 발생
※ 추가 배송비 관련 문의 : 02-3448-8980
4) 배송 일정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일자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일정은 제품 생산 일정 및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수 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새상품 |
리퍼상품 |
주문확인 후, 3-5일(영업일 기준) 소요 |
주문확인 후, 10-13일(영업일 기준) 소요 |
- 주문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설치 전일 고객님과 통화 후 기사님 방문하며, 전화연결 지연 시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일정 상담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02-3448-898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는 바디프랜드 정책을 따릅니다.
■ A/S 정보
1. 사용자의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 손상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생산되어 다중이용시설에서의 사용 시 무상AS 기간에 제약이 있습니다.
※ 업소용 또는 다중이용시설 설치건 무상AS 기간 문의 : 02-598-8980
3. 무상AS 적용 범위: 고객과실, 소모품(리모컨, 가죽시트 등) 제외한 하자 부분
(제품 설치일 기준으로 무상AS 기간 적용, 그 이후부터는 유상으로 AS 진행됩니다)
4. 바디프랜드의 일부 상품들은 OEM으로 중국에서 생산(제조)하고 있으며, 바디프랜드에서 판매 및 AS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5. 당사 안마의자의 품질보증기간은 12개월입니다.
(무상AS 기간과는 상이하며, 기타 영업정책에 의해 무상서비스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바디프랜드 정책을 따릅니다.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정보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가능 사유
1. 제품 작동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으며,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설치 후 7일 이내)
2. 배송 및 설치 전 주문 취소
3. 배송지 상황에 따른 설치 불가 시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불가 사유
※ 본 상품은 설치하는 전자제품으로 하기와 같은 사유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설치 후 사용 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하락하여 새 제품으로의 재판매가 불가능)
1. 고객의 제품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색상, 가격변동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인수완료: 제품 설치/시운전 후 외관에 이상 없음을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
2.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하자가 아닌 경우, 설치 후 교환 및 반품 불가 (AS로 진행)
3. 개인차(안마강도, 신체 사이즈 등)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구매 전 제품 테스트 권장합니다. 단, 일부 온라인 쇼핑몰 전용 제품은 테스트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층간소음 발생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상기 배송 및 반품/교환 정보가 부족한 경우 바디프랜드 본사(02-3448-8980)로 연락 주십시오.
상기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바디프랜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